bling_0729

Sungmi Cho

평범하게 사는게 꿈=) 일상 기록하기:-)

Loading...
#성남이 #멍뭉이발 🐾#내꼬 #잘때만만질수있는 #소듕한발 . . 성남이 잘때만 허락되는 말랑이발🐾😍😍
#성남이 #애견스타그램 #반려견 #딸기먹방 #무아지경 #맛의신세계 #흰부분은 #귀신같이남김 . . 딸기가 그렇게 맛있니..?😋😋😋 이렇게 귀여우니 안줄수가 없지☺
Loading...
#성남이 #반려견 #개인기대방출 #간식이다해줌 #간식없음 #시도도안함 #얻어걸리는개인기 . . 간식들고있으면 개인기 대방출 ㅋㅋ 하이파이브~!🙌 손~!🤲 기다려...!🤚🤚 먹어!!😋 얻어걸린것 같지만 그래도 우리 성남이 개인기🤗 내눈엔 마냥 똑똑한 강아지🐶🐶
#반려견 #성남이 #새꼬까옷 #이번엔공룡이다 !🦕🦕#옷입혀놓으면 #설현포즈를취하는녀석 #귀요미 . . 한국도착 후 집에 오자마자 제일 먼저 한 일! 대만에서 사온 성남이 옷 입혀보기😍😍 공룡으로 변신 ㅋㅋ #현타온성남이 배고파서 새벽에 라면끓여먹는데 저 밑에서 앉아서 날 쳐다보지만 넌 줄수 없어✋✋
#대만 #넷째날 #마지막일정 #미라마관람차 #야경보러 #관람차탔는데 #생각보다너무무서워 😭#무서워도찍을건찍어야지 #일정다끝난후 #치즈감자 #닭강정 #맥주로 #하루마무리 . . 마지막일정으로 야경보러 미라마관람차🎡 너무 크고 예뻤당 ㅋㅋ 근데 생각보다 무서워;; 관람차가 흔들흔들~ 숙소들어가는길에 치즈감자랑 닭강정 사들고 맥주마시며 하루 마무리~! (저 맥주 진짜 너무 마시쪄.. 레몬맥주🍺)
#대만 #넷째날 #삼미식당 #연어초밥 #연어뱃살 #닭꼬치 #소오름 #해외에서아는사람만남 😳#스린야시장 #사람이바글바글 #다음엔돈을더많이 🤑🤑 . . 유명하다는 삼미식당 연어초밥 먹으러 대기 중에 엄청나게 반가운 얼굴을 만남🤩 한국에서도 못만난 석규오라방 대만에서 만나다니..ㅋㅋ 소름돋는 만남을 뒤로한채 스린야시장으로 고고! 엄청 넓어서 볼거리가 많았당 ㅋㅋ (여행이 지날수록 인물사진이 점점 없어진닼ㅋㅋ😅😅)
#대만 #넷째날 #아침일찍 #세수만겨우하고 #미미크래커 #둥먼역 #우리가5번째 #유명한 #미미크래커 #왕창사러 #10개나샀지롱 #오빤5개 . . 대만가면 꼭 사와야 한다는 미미크래커🤩 9시에 문연다기에 미리가서 줄서있기 그래도 일찍가서 앞쪽에 줄서서 바로 샀당 ㅋㅋ 우리 사고난 후 보니까 더욱 긴 줄이 쫘~악!!😱
#대만 #셋째날 #딘타이펑 #본점 #샤오롱바오 #갈비튀김계란볶음밥 #대만식짜장면 #새우돼지고기비빔만두 #JMT #본점의위엄 #사람이바글바글 . . 딘타이펑본점!! 당연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을거라 생각하고 마음을 비우고 테이크아웃 하려 했으나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짧아 가게에서 먹을 수 있었당🤗🤗 난 샤오롱바오보단 새우돼지고기비빔만두가 더 맛있었다😋 한국가면 딘타이펑 또 가봐야지🎵
#대만 #스펀 #닭날개볶음밥 #JMT #둘이서1개만사먹었는데 #아쉽 #우리나라에서도팔았음좋겠다 #누가창업좀해라 . . 닭날개볶음밥 유명해서 줄서서 사먹음 매운맛시켰지만 하나도 맵지않음🤣🤣 한국사람들이 하도 오니까 직원들이 한국말을 너무 잘함😅😅
#대만 #셋째날 #스펀폭포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웅장함 #나이아가라저리가라 😆#흔들다리 #무셔 😱 . . 스펀검색하다가 스펀폭포를 우연히 발견! 기대없이 갔다가 우와우와! 를 연발함 ㅋㅋ 4시반까지라는데 우리는 4시에 가서 후딱 보고나옴 🤣 스펀폭포 추천합니당🤗🤗
#대만 #스펀 #천등날리기 #기찻길 #포즈다정해줌 #동영상 . . 동영상OK? 라고 물어봤을때 yes! 라고 외치면 이렇게 알차게 찍어줌😆😆👍👍👍👍
#대만 #셋째날 #날씨완전맑음 #우산없이다녀서너무좋음 #근데 #여름처럼더운게함정 #스펀 #제2의지옥펀느낌 #사람너무많아 #기차가오면길이갈라지듯 #사람들이기찻길에서 #사라짐 #🤣🤣#천등날리기 #직원사진찍는스킬이 #남다름 . . 날씨가 너무 좋았던 어제😊 덕분에 너무 덥긴했지만😅😅 사진으로만 봤던 스펀에서 천등날리기❤ 사진을 아주 알차게 찍어줬당:)
#대만 #둘째날 #마무으리 #단수이바닷가 #라오제거리 #빠리 #할머니오징어튀김 #서비스로고구마튀김 #하루의마무리는발마사지 #사진못남겨서 #또마사지받으러가야하나 😆#정체불명의수박맛나는하얀과일 #이름모름 #저녁식사로 #라멘 . . 빡셌던 하루😶 단수이바닷가길 걷다가 빠리가는방법 발견🤩 급으로 배표끊고 배타고 빠리건너가기🎵 발마사지 완전 최고👍👍👍 또받고프당 (사진을못남긴게 아쉽...)
#대만 #둘째날 #단수이 #연인의다리 #스산한곳이었다 #안가는게나을뻔 #홍마우청 #포토스팟 #죄다한국인 #한국인지대만인지 #그래도예쁜곳 . . 오늘 2만5천보 걸었다😨😨 힘들어서 찡얼거려도 묵묵히 들어주는 오빠님😌 홍마우청이 예뻐서 봐줬다잉
#대만 #둘째날 #단수이로출발 #비는계속내리고 #니트하나만입어도 #춥지않은 #대만날씨 . . 단수이로출발-!👉 이지카드놓고온 오빠는 눈물을 머금고 현금결제ㅋㅋ (대만버스는 잔돈을 거슬러주지않는다...😫😭😢) 울상이 된 채 한컷 ㅋㅋㅋ🤣🤣🤣
#대만 #첫째날 #타이페이아이경극 #존잼 #분장직접하는배우들 #경극끝나고 #포토타임 #돼지해니까 #저팔계랑찰칵 . . 기대 안하고 갔던 경극공연 완전 존잼!!.👍👍👍 분장하는것도 보고 너무 재밌는 경험😊
#대만 #첫째날 #시먼딩 #곱창국수 #타이거슈가 #밀크티 #시먼마라훠궈한커우점 #먹스타그램 . . 곱창국수는 그냥 작은그릇으로 먹는게 좋음😶 한국에 빨리 타이거슈가 생겼음 좋겠다🤤🤤 훠궈 더더더더 좋아짐😋
#여행 #해외여행 #2019년첫여행 #대만 #럽스타그램 . . 여행시작-!😊 2개국어하는 남친덕에 쫓아만 다니는 나😅😆 국제미아(?) 안되려면 잘 쫓아다녀야지 ㅋㅋㅋ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