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타그램

20,202,794 posts

Loading...
Loading...
영상 15도에 패딩 입은 친구들, 반가워 미세먼지 없는 #나고야성 . . . . . . . . . . #나고야 #일본 #여행 #여행스타그램 #nagoyacastle #nagoya #japan #travel #名古屋城 #名古屋 #日本 #旅行 #데일리 #일상
어제 프랑크프루트 도착해서 바로 렌트카찾아서 프랑스의 스트라스부르로 넘어왔다😁 독일의 #아우토반도 신나게 달려보고 ㅋㅋㅋ 첨으로 180으로 달려봄👍 근데 아우디가 200넘는 속도로 달려와 우리는 쭈글쭈글😫 도착해서 씻고 바로 저녁먹으러 간 곳인데 이번엔 식당도 검색해서 미리 정하는것보다 가서 끌리는데로 가보자하고 갔다 ㅋㅋ 메뉴는 피자와 학센🤤🤤 피자는 원래 이름이 따로 있었는데 씬피자랑 비슷한거라고 설명해준것만 생각남...허허☺️ 추천받은 피자와 메뉴판에서 고른 학센까지 ㅋ 오빠가 노래부르던 학센을 드디어 먹었네 ㅋㅋ 둘다 피곤에 쩔어서 맥주 한잔에 뻗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부터 신나게 관광다니기😆😆 #스트라스부르 #스트라스부르맛집 #학센 #씬피자 #염소치즈피자 #브라운맥주 #흑맥주 #역시유럽은맥주지 #프랑스 #프랑스여행 #해외여행 #여행 #겨울휴가 #신혼부부 #럽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여행기록 #독일 #독일아우토반 #아우토반 #180도쭈굴쭈굴 #아우디타고싶다 #200으로달려보고파 #무서운독일고속도로
다들 #경주여행 외않가???????
영덕은 미세먼지도 없고 경치 끝내줌♡ . . #영덕여행 #여행스타그램
비에이 황제펭귄🐧
날씨 또 언제좋아져요...?
만나면 진짜 셋다 궁합 너무 좋아서 할말이 태산같아🥰 짬내서라도 보러오는 너희들 너무 좋아 🥰 #친스타그램 #필름사진 #카페투어
<혁신가의 여행, 대전 편> (2/28) 프로그램 안내 _ 혁신가의 여행 지난 2018년 11월,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관한 ' J-Connect Day 2018' 프로그램을 통해 각 지역에서 활동하는 지역 혁신가들을 만난 적이 있습니다. '여행을 통해 지역의 변화를 만드는 청년들' 과 함께 광주, 완도, 대전을 순회하며 각자 살아가는 도시에 대한 이야기와 삶의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세 번째 도시, 대전에서 '혁신가의 여행' 주인공을 만납니다. 광주의 '양림쌀롱 여행자라운지' 완도의 '완도살롱 - wandosalon' 두 팀은 '여행'을 통해 어떻게 지역사회에 변화를 주고 있는지, 지역에서 어떤 관점으로 살아가는지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여행에서의 경험은 개인의 삶과 지역에 어떤 영감을 줄까요? 여행을 떠나는 목적은 각각 다르지만, 삶을 살아가는 새로운 관점을 얻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대전에서 새로운 여행의 관점, 대전을 떠나지 않고 대전으로 온 여행자들에게 삶의 영감을 얻으려 합니다. '여행'을 통해 '개인의 삶'과 '지역사회의 변화'를 모색하는 분들이라면 환영입니다. 함께 여행의 관점을 더 넓혀볼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라가찌) _ 프로그램 일정 일시 l 2019년 2월 28일 (목) 오후 7시 30분 장소 l 대전 대흥동 쌍리 (대흥동 249-2번지) 참가비 l 10,000원 (사전 입금자, 선착순 35명 이내) 신청 l http://bit.ly/혁신가의여행_대전 문의 l 도시여행자 디렉터 김준태 (010-9430-2715) _ 시간 흐름 오후 7시 00분 l 사전 신청 확인 및 입장 오후 7시 30분 l 지역 혁신가 '완도_ 완도살롱' 의 사례 발표 오후 8시 00분 l 지역 혁신가 '대전_ 도시여행자' 의 사례 발표 오후 8시 30분 l 지역 혁신가 '광주_ 양림쌀롱 여행자라운지' 의 사례 발표 오후 9시 00분 l 네트워킹 파티 _ 프로그램 안내 (1) 참가비 입금 계좌 KEB하나은행 628-910575-78507 (예금주 : 김준태 도시여행자) (2) 참가비에는 '카페 쌍리 음료교환권', '로컬 기획자가 좋아하는 대흥동 간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입금 후, 48시간 이내에 '프로그램 신청 확정'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4)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무거운 환불 정책을 시행합니다. (2일전 100% 환불, 1일전 및 당일 환불 불가, 타인 양도 가능, 도시여행자 마일리지로 대체 적립 가능) (5) 위 프로그램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_ #도시여행자 #혁신가의여행 #광주 #양림쌀롱 #완도 #완도살롱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여행자 #삶은여행 #로컬 #지역혁신가 #대흥동 #대전여행 #여행스타그램
초록색 잎이 무성하고 잔잔한 바람이 불어오는 따듯한곳 🌿
산골식당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즐기려면 산골식당을 와줘야지!! 맛이 장난아니야!! #여수맛집 #여수가볼만한곳 #여행스타그램 #돌산맛집 #여수 #선팔하면맞팔 #일상스타그램 #선팔 #여행 #맛스타그램 .. ... .. ...
📪 마케팅을 책임지겠습니다. . 인스타그램 -최신게시물 24시간 도배 . N사 -DB수집(원하시는 키워드 및 타겟 카페) . 0 1 0 - 2 6 5 0 - 1 3 9 0 . #여행스타그램 #가족여행 #여행룩 #여행그램 #여행사진 #다온스토리 #아실리 #퍼플유 #아소시에 #미라클제이 #카야니 #암웨이 #뉴스킨 #애터미 #매나테크 #유니시티 #멜라루카 #지쿱 #교원더오름 #애드펌킨 #후기톡 #육아맘일상 #재택근무 #육아맘
こうやったら映えるんだよと教えてもらい頑張って撮ったけど手つるかと思った。笑笑 예쁘게 사진 찍는것 너무 어려워 ㅎㅎㅎ 항상 고마워데쓰 나 진짜 행복한 사람이데쓰 #オルチャン #ガールズルール #韓国ファッション #韓国ブランド #韓国アイドル #kpop #ootd #fashion #koreanfashion #dailylook #오오티디 #일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재미스타그램 #얼짱 #데일리룩 #映えとは #꽃 #꽃스타그램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 #3月早く韓国もどて来てね
날씨가 따뜻해지니 드릉드릉🚴🏻‍♀️ 작년에 다친 꼬리뼈가 아직 회복이 덜 되서 탈 수 없다는 사실이 너무 슬픔 치앙마이에서 탔던 자전거 영상보며 셀프 위로 중. #치앙마이 #태국 #여행 #여행스타그램
날씨가 흐려도 예쁜 신상 보러 많이들 와주시네용💛 제일 먼저 빠지는 봄 신상들👏🏻
몽골은 주식이 고기라는걸알고 계신가요??? 😱 몽골여행문의 및 모집중입니당♥️ #많은관심부탁드려요 #맛집 #먹스타그램 엘투어🇲🇳
멋쟁이들
마시고 죽을뻔🤢
이름 : 김철용 성별 : 🌶 나이 : 7개월 반 장점 : 쎈척 단점 : 쫄보임
여행기록Teaser
멀리서 보이긴 하지만 ,, 도쿄오면 도쿄타워뷰에서 자고싶었다 🗼
2주년 여행❣️ 바다는 언제봐도 최고다〰️
. 1/24 제주 첫날밤 겨울 온수수영장 조으넹 🏊‍♂️ . . #제주여행 #켄싱턴제주호텔 #스파티
ㅊ자와줭 고맙수다 🍊
승마를 자연에서 제데로 하고싶으신분, 제주도완달라요 그어떠한 승마장과도 다릅니다 자유는 제데로!! 💁🏻‍♀️ 카카오:fteller 인스타디엠문의 주세요~~
⠀⠀⠀⠀⠀⠀⠀⠀⠀⠀⠀⠀⠀⠀⠀⠀⠀ ⠀⠀⠀⠀⠀⠀⠀⠀⠀⠀⠀⠀⠀⠀⠀⠀⠀ ⠀⠀⠀⠀⠀⠀⠀⠀⠀⠀⠀⠀⠀⠀⠀⠀⠀ ⠀⠀⠀⠀⠀⠀⠀⠀⠀⠀⠀⠀⠀⠀⠀⠀⠀ 경주황리단길 𖤐 거의 노키즈존이라는 말을 들어 들어가고 싶은 이쁘고 아기자기한 가게들을 밖에서만 보고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었다. ⠀⠀⠀⠀⠀⠀⠀⠀⠀⠀⠀⠀⠀⠀⠀⠀⠀ ⠀⠀⠀⠀⠀⠀⠀⠀⠀⠀⠀⠀⠀⠀⠀⠀⠀ 예전에 모르고간 음식점에서 노키즈존이라 힘들게 간 곳에서 그냥 돌아온뒤로는 미리 전화해 노키즈존인지 꼭 확인한다 😭 ⠀⠀⠀⠀⠀⠀⠀⠀⠀⠀⠀⠀⠀⠀⠀⠀⠀ ⠀⠀⠀⠀⠀⠀⠀⠀⠀⠀⠀⠀⠀⠀⠀⠀⠀ 아쉬운마음을 도깨비명당 운세 뽑기로 달래고 올해의 운을 빌어봅니다 ღ ⠀⠀⠀⠀⠀⠀⠀⠀⠀⠀⠀⠀⠀⠀⠀⠀⠀ ⠀⠀⠀⠀⠀⠀⠀⠀⠀⠀⠀⠀⠀⠀⠀⠀⠀ ⠀⠀⠀⠀⠀⠀⠀⠀⠀⠀⠀⠀⠀⠀⠀⠀⠀ ⠀⠀⠀⠀⠀⠀⠀⠀⠀⠀⠀⠀⠀⠀⠀⠀⠀ ⠀⠀⠀⠀⠀⠀⠀⠀⠀⠀⠀⠀⠀⠀⠀⠀⠀ ⠀⠀⠀⠀⠀⠀⠀⠀⠀⠀⠀⠀⠀⠀⠀⠀⠀ ⠀⠀⠀⠀⠀⠀⠀⠀⠀⠀⠀⠀⠀⠀⠀⠀⠀ ⠀⠀⠀⠀⠀⠀⠀⠀⠀⠀⠀⠀⠀⠀⠀⠀⠀ ⠀⠀⠀⠀⠀⠀⠀⠀⠀⠀⠀⠀⠀⠀⠀⠀⠀
일하다가 머리에 페인트 묻었다...하 이거 안지워진다는데 자동 브릿지됬네..
오랜만의 인스타그램(나는 아싸..) 일본여행 재미남★ 오사카로 출격!!
굿모닝 인슷하 !
저때 머리안자르고 길렀어도 엄청 길었을텐디,,맨날 잘라놓고 후회🤦🏼‍♀️
으으으으ㅡ웅 ありがとう 〰️
🤹🏻‍♂️알록달록🤹🏻‍♀️
체력 방전 😵
🍃 이상민 샴푸로 유명한 어헤즈 샴푸 🍃 향도 좋고 탈모예방에 두피케어까지 된다니 머리 잘 빠지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딱인제품 ღ
늘 함께✨
나인스타충아니고 잠이안오는거햐
😘😘❤️❤️
넙적구리구리
잘찍었지
아 미친색 ㅡㅡ
그냥 무작정 좋은사람🥰
예✨민
😒🤘❤️
삼월달 술머글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오늘도 밤새고 출근😨
날씨 좋은 주말☀️
#졸업 🌹🎓
Blue seal🍦
라멘라멘🍜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