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이

13,003 posts

Loading...
혹은 털공 ..☁️
Loading...
애기 사자 🦁
완전 격하게 노는 날은 양쪽발을..
격일수면. 어젯밤도 꼴딱샜다. 오전에 좀비로 있다가 윤이가 올때쯤 잠이 들었는데 얼굴에 자꾸 뭔가가 건들려서 보니 소금이발🐾 왜 내 베개에 발 걸치고 자는 거냐.. 밤에도 잘 자놓고 왜 낮에 나보다 더 곤히 자는 건지; 코 골면서 자네. #소금이 #잠의달인 #부럽다
애옹 #소금이
안방을 노리는 그..🐾 #고양이 #소금이
못 사이에 더 잘생겨지기🐾 #고양이 #소금이
귀여워서 코피..😭 #고양이 #소금이
탈주의 신🐾 #고양이 #소금이
⠀⠀⠀⠀⠀⠀⠀⠀⠀ 우리 소금이🐶 엄마가 새로 사준 아인솝비누로 두번째 목욕하고 꿀잠자요. 뽀송뽀송해졌는데 엄마가 정신없어서 사진도 못찍어줬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모두들 굿밤되세요😘 ⠀⠀⠀⠀⠀⠀⠀⠀⠀ #소금이 #강아지 #멍멍이 #댕댕이 #말티즈 #수컷말티즈 #새끼강아지 #생후82일 🐶
표정이 왜 그래요 ,,?
소금이가 내쪽으로 들어와서 자리잡고 자길래 헤드락거는데 혼자웃었다ㅋㅋㅋ세상모르고자네 편해서 발뻗고자는거맞지 소금아ㅋㅋ 자주해줄게💛 #반려견 #일상 #소금이 #이제 #너 #아가아니다 #daily #dailylife #dailystyle #dailyfeed #dailydog #dailylook #ootd #home #selca #selfie #dailygram
냥냥펀치 며칠전에도 이러다 가습기를 엎었지🐱 #소금이 #고양이 #고양이그램 #캣초딩 #cat #catstagram #개냥이
- 아빠가 여자처럼 발 꺽어서 이쁜척한다고 했다 근데 내가 그냥 이쁜걸 어떡해?(๑・̑◡・̑๑)
⠀⠀⠀⠀⠀⠀⠀⠀⠀ 오늘은 누나 가방 공략!!! 누나 가방에는 인형도 있어요😆 누나 엉아 가방 말고 네 이동가방에나 잘 들어가렴😅 ⠀⠀⠀⠀⠀⠀⠀⠀⠀ #소금이 #멍멍이 #댕댕이 #강아지 #반려견 #말티즈 #수컷말티즈 #새끼강아지 #생후82일 🐶
노곤노곤 ~_~ #냥스타그램 #소금이
꼬물락꼬물락 아기고사리 #아기손 #고사리손
아침에 눈뜨면 보이는 것
아침에 눈뜨면 보이는 것
우리 꼬맹이 아가싸들 파자마파티~ 5시부터 시작한 이들의 애너지는... 새벽 4시가 넘어 잠이들며 멈춰졌다 ㅠㅠ 새벽 2시가 넘었는데 벌칙 걸렸다며 벌칙 수행중인 그녀들아~ 효자 no~ 효녀 yes!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들😘 #우리집 #파자마파티 #우리집2호 #친구들과함께 #그런데 #우리집1호 더 신난듯 하다 #엄마는 #녹초 #두번은못하겠다 #그래도 #까르르까르르 #너희들의 #행복한 #웃음소리 #엄마는 #그걸로됐어 #사랑하는 #내딸들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렴#소소한일상 #소소한행복 #친구그램 #하루하루 #감사
혼자 씨익 웃다가 나랑 눈 마주쳐서 정색하는 소금이ㅠ
ㅡ.,ㅡ
- 모든 옷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소금씨👍🏻귯보이 #내가바로패션리더
⠀⠀⠀⠀⠀⠀⠀⠀⠀ 엄마 이게 다 뭐에요? 전부 다 네 배변패드다. 엄마가 사재기 좀 했다 아들😅 배변패드 쟁여놓고 마음만은 왕부자🤣 ⠀⠀⠀⠀⠀⠀⠀⠀⠀ #소금이 #멍멍이 #댕댕이 #반려견 #강아지 #말티즈 #수컷말티즈 #새끼강아지 #배변패드사재기 #생후81일 🐶
혼자는 외로웠는지 거실에서 울다가 침대에 올라온 소금이🐈 아예 자리를 잡음ㅋㅋ 내일 병원가서 주사맞는데 고난이 예상된다... . . . #소금이 #소금이의_일상 #침대냥 #꼬질꼬질 #고양이 #냥이 #냥스타그램 #집사그램 #귀염뽀짝 #cat #kitty #catstagram
그저 그런날😅
소금이 어린시절은 또 얼매나 귀엽게요~~
후추 얼굴 까매진거 진짜 귀엽네
언제 이렇게 커졌지? 소금이 벌써 두살이네요 . . . #소금이 #벌써두살 #경북대카페 #대구놀곳 #대구핫플 #daegu #daegutrip
미용해서 잔뜩 심술난 소구미😆 . #소금이 #멍스타그램
처음으로 옆에서 자는 소금이>< 집에 조금 적응이 됬나봐요!! . . . #소금이 #소금이의_일상 #냥잠 💤 #냥상자 #고양이 #냥이 #냥스타그램 #집사그램 #귀염뽀짝 #cat #kitty #catstagram
오랜만이에요~또 잠수 탈려다 소금이 사진 투척💓
냥깡패
⠀⠀⠀⠀⠀⠀⠀⠀⠀ 조카가 놀러왔어요. 소금이는 같이 놀고 싶은데 넘 가깝고도 먼 그녀에요. 혼자 시무룩해져 엎드려 있는데. 그녀가 다가왔어요. 근데 막상 다가오니 너무 무서워요😭 냉큼 엄마에게로 슝=333 ⠀⠀⠀⠀⠀⠀⠀⠀⠀ #소금이 #멍멍이 #댕댕이 #반려견 #말티즈 #수컷말티즈 #새끼강아지 #생후81일 🐶
8개월 20kg 😳 분명 나랑 같이 다이어트중인데.. . . . . #잉글리쉬불독 #불독 #멍스타그램 #🐶 #왕발 #소금이 #다이어트중
딸꾹딸꾹🥺모자를써요 #생후111일
장난감을 캣타워에 걸어 혼자 노는 소금이 쓰앵님 소금이 설의대 가야합니다. 저보다 똑똑해요ㅠ . . . #소금이 #소금이의_일상 #천재냥 #스카이캣슬 #고양이 #냥이 #냥스타그램 #집사그램 #귀염뽀짝 #cat #kitty #catstagram
소금이가 처음으로 곁을 내준날!! 옆에와서 꾹꾹이를 하다니...♡♡ . . . #소금이 #소금이의_일상 #고양이 #냥스타그램 #집사그램 #꾹꾹이 #귀염뽀짝 #cat #kitty #catstagram
화장실테러견
마지막 분유 완뽕하고 티비보며 트름중이신 회장님. 범보체어를 사야하나말아야하나 고민중이다...대충 세이지폴로 떼우다가 하이체어로 넘어갈까하는데🤔 사야할건많고 통장은텅텅이로다:) #로또사자
#소금이 꿀잠
반신욕하시는 회장님 #생후110일 #엄근진 #시스루 👀
⠀⠀⠀⠀⠀⠀⠀⠀⠀ 오늘은 자는 사진 대방출이네요. 실컷 뛰어놀다가 픽 쓰러져서 자네요. 아빠 양말 빨아서 건조시킨데 떡하니 자리잡고. 엄마 양말 개서 넣어놔야 하는데😧 양말 한짝 없어서 보면 소금이가 깔고 자고. 결국 또 블랭킷 속으로 강제 이동😅 오늘따라 유난히 더 이쁘게 자네요. 이모들 모두 굿밤되세요😘 ⠀⠀⠀⠀⠀⠀⠀⠀⠀ #소금이 #멍멍이 #댕댕이 #반려견 #말티즈 #수컷말티즈 #새끼강아지 #잠자는소금이 #생후80일 🐶
#saline #소금이 든, #염분이 #함유된 Wash the lenses in saline solution. 렌즈는 소금물[식염수]에 씻어라. #동의어 : #briny
🐱 소금맛 곰돌이 젤리 - 본 게시글은 아이디어스 주문 제작 상품입니다.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