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아이스크림

97,737 posts

#여행스타그램 2018.01.10~13 <부산 국제건축대전 해외 건축 탐방> 2일차) 대만 타이베이 여행기 . 야류, 스펀, 지우펀 많이 덥고 꿉꿉했던날🌥 . 어제보다 더 신기한 곳을 많이 갔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라는 영화에서 보았던 천등 날리기도 해보았고,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에서 보았던 지우펀에도 직접 가보았다🛤 . . #대만 #타이베이 #스펀 #천등날리기 #그시절우리가좋아했던소녀 #스펀폭포 #야류 #국립야류해상공원 #지우펀 #땅콩아이스크림 #존맛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금품딤섬 #wave
today_커피한잔 못마실정도로 #헬요일
강풍💨🌪 때문에 사진을 찍을수가 없다니 병순빠랑 첫 제주도🖤 . . . #제주도 #우도 #여행 #전기차 #안녕육지사람 #수제버거 #땅콩아이스크림 #여행스타그램 #✈️#럽스타 #셀카 #셀피 #데일리 #instagood #instagram
밥 먹었으니.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먹어야지요. 아 행복하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아요. 가까이에 있어요. " 오늘도 나 혼자 " 작가 #여행작가 #여행작가한재학 #셀피 #좋은글귀 📖 #땅콩아이스크림 #셀피그램 #감성글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소통해요 💕 #소통해요 💕좋아요💕 #선팔하면맞팔가요 👈👉💕 #선팔하면맞팔가요 💞 #우도여행 #소확행 #소통 🙆 #소통환영 🙌 #예쁜글귀 💚 #예쁜글귀 💕 #부산 #제주 #울산 #대구 #천안 #평택 #아산 #인천 #부평 #서울 #수원
#우도 . . 아침 일찍 서들러 향한 우도 전기차 타려고 맘먹었건만 3인이라 빵꾸먹고 버스투어로 시작... 에버랜드온줄... 재치넘치는 기사님들과 빠른 순환버스로 알차게 투어... 내평생 맞을 바람 다~~ 맞은듯 ㅋ . #우도 #버스투어 #41호기사님짱 #땅콩아이스크림 #완전맛있어 #하늘도 #바다도 #그림 #바람천국 #슬슬마무리 #여행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 #첫줄 . . 아침은 부푼 기대와 함께 컵라면으로 시작하려 했지만..... 한입먹고 빠이...... 이거 아니잖아 누가 맛있대ㅠㅠ.. . #송산역 도착 1062번 타고 #지우펀 으로! . 도착해서 보이는 #일리 간판에 커피 한잔 포장해서 돌아다니기 시작하는데 비가 점점 더 세짐...... . #땅콩아이스크림 #흑설탕밀크티 그리고 난 아웃한다... 다비켜 . 하.....#지옥펀 🤬부들부들.... . . #대만여행2일차 #대만컵라면 #만한대찬 #대만버스 #대만대중교통 #대만 #대만여행 #타이페이 #대만여행 🇹🇼 #여행 #여행스타그램 #대만날씨 #trip #travel #김포공항 #이스타항공
. #우도땅콩비엔나라떼 . 아 이거 맛있다아아앙 아메 마실지 고민되는차에 직원이 맛있다고해서 시켰는뎅~ 부드러운 크림 넘 좋앙~~ . #안녕제주 #jeju #우도 #미세먼지없음 #맑음 #💙#청정지역 #대니스카페 #땅콩아이스크림 #제주도 #여행 #겨울바다 #일상
🍊올레시장 🍊
⠀⠀⠀⠀⠀⠀⠀⠀⠀⠀⠀⠀⠀⠀⠀⠀ ⠀⠀⠀⠀⠀⠀⠀⠀⠀⠀⠀⠀⠀⠀⠀⠀ 바람이 차도, 하늘은 이쁘다 #우도 ⠀⠀⠀⠀⠀⠀⠀⠀⠀⠀⠀⠀⠀⠀⠀⠀ ⠀⠀⠀⠀⠀⠀⠀⠀⠀⠀⠀⠀⠀⠀⠀⠀ ⠀⠀⠀⠀⠀⠀⠀⠀⠀⠀⠀⠀⠀⠀⠀⠀
안녕육지사람😗 . . . . . #안녕육지사람 #우도 #카페 #땅콩아이스크림 #🍦
#예스폭진지 #투어 스펀의 닭날개볶음밥 잊을수없다🤭🤭🤭 지우펀에서도 가오나시 한마리 데려왔다😆
우도 여행의 핵심 보트 타기 🚤 사장님의 해설과 연출이 아주 재밌었고 사람들은 가성비 좋다고 연신 말했다. 보트 사장님이 벌이를 떠나 한번 태워도 좋은 경험할수있게 노력해주시는게 느껴져서 가성비라고도 감히 말하고 싶지 않은 추억! 소 얼굴도 다리도 여의주 문 용머리도 악어도 다 반갑고 신났다 보트 기사님 알 고 보 니 지미스 사장님이셨다 그래서 냉큼 지미스에서 땅콩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는데 엄청 고소했다 #우도 #검멀레해변 #보트 #체험 #재미보장 #땅콩아이스크림 #지미스 #제주도 #제주 #서귀포
흘러내린 뱃살 잡아줘야죠 시간이 흐를수록 혈관탄력이 떨어지면 뱃살이 흘러내리게 된답니다😊 떨어진 탄력 잡아볼까요~~!^^ . . 👉@jeonga3934 프로필꾸욱↙️↙️
대만 지우펀 먹부림🥢 어디인지 모르는 식당 들어가서 배고프니까 샤오롱빠오 시켜먹고 나가서 후식으로 땅콩아이스크림🎶 땅콩아이스크림 핵 존 맛 탱 ♥ . . . #땅콩아이스크림 #샤오롱바오 #대만 #🇹🇼 #대만여행 #지우펀 #예스진지 #지우펀맛집 #지우펀먹거리 #대만간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台灣 #台北 #九份 #少籠包 #九份美食 #台北美食 #대만먹방 #먹방여행 #먹방투어
안녕 우도. 바람이 너무 불어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 ㅜㅜ #제주도 #제주도여행 #겨울여행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Repost @seungwoo.chun • • • • • 3박4일 내내 흐렸는데 우도 도착과 동시에 해가 떳다 !! 바람 때문에 눈도 못 뜨지만 그림 같은 바다에 땅콩아스크림까지 JMT #제주도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우도바다 #제주바다 #여행 #제주여행 #인친 #소통 #좋아요반사 #좋아요 #f4f #jeju #selfie #fff #trip #l4l #jmt
이래서 식도락 여행이라규 하는거균 🐷 돼지가 되어 가는 것 같아서 스펀에서 만난 피그한마리🤦🏼‍♀️ #광부도시락 #진과스 #땅콩아이스크림 #지우펀 #왕자감자치즈 #시먼띵 #닭날개볶음밥 #스펀 #
새벽에 자꾸 몇 번 깨서 울고 ㅠㅠ 가운데 자리 다 차지하고 퇴실시간 다 되가는데 잘자는구나 😅 난 덕분에 토끼잠을 잤지ㅠㅠ 잔듯 안잔듯 😓 그래도 소율이가 내 몫까지 잘 자준거 같아 다행이야😄 밥 먹으러 가기전 바다도 보고 아점으로 해물라면 후루룹~ 먹고 디저트로 땅콩아이스크림 냠냠😋 지나가다 유채꽃 발견하고 사진 후다닥~ (소율님은 사진 찍기를 거부하심) 그래도 찰칵찰칵📸 아빠눈에서 꿀 떨어짐 😍 딸바보 아버님 우린 사진을 찍고 흑돼지 구경하러 들어갔다 물건파는 분께 30~40분 설명을 듣고 물건을 사고 비행시간 다 되어서 갈치정식도 못 먹고 그냥 굶고 왔다지... 흑돼지 구경 안할껄😓 . . . . . #1박2일여행 #대구 #제주도 #일상 #가족여행 #손녀사랑은할아버지 #딸맘 #딸바보 #도치맘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바다 #경미네집 #해물라면 #땅콩아이스크림 #유채꽃 #유채꽃밭 #셀카 #추억 #행복해 #좋아요 #인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황금개띠 #황금개띠맘
큰 흰봉지를 가득 채운건 전부다 먹을것들이야,,🥰 전부다 한국으로 가져가고싶어😭😭 #샤오롱바오 #딘다이펑 #마늘고추소세지 #땅콩아이스크림 #스시 #지파이 🍗
처음부터 끝까지 신났던 우도여행 🔥🔥 예쁜 사진은 더더 많지만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다 예뻐서 추리기 힘들어서 ㅠㅠ 친구랑 둘이서 커플자전거 빌려서 우도 반 바퀴 돌았는데 둘 다 너무 신나서 계속 소리 지르고 웃느라 우도 다 돌 쯤엔 노래방 다섯시간 지르고 온 것처럼 목소리도 나가부렷다 ㅎㅎ... 마주치는 사람들은 우리가 자전거 타고 도는게 신기한건지 다들 함박웃음 지으시며 지나가서 한순간 관종 되어버린 기분 ^^... 인싸의 길을 멀고도 험난하네요 ,, 진짜 정말 세 시간정도 있다가 나온 것 같은데 삼일은 놀다 나온 기분이었다 다음에 우도가시는 분은 꼭꼭 첫 배 타고 들어가서 막 배 타고 나오시길ㅠ 세 시간이라 밥도 못 먹고 아이스크림 밖에 못 먹은게 너무 아쉬웠다 ㅠㅠ #제주도 #여행 #우도 #우정여행 #커플자전거 #땅콩아이스크림 #겨울바다 #바다
#제주도 #제주여행 #한림공원 #협재굴 #쌍용굴 #협재해수욕장 #우도 #섭지코지 #천지연 #정방폭포 #동문시장 #올레시장 #서귀포시장 #땅콩아이스크림 #해물라면 #성게비빔밥 #성게미역국 #갈치구이 #해물뚝배기 #오분자기뚝배기 #흑돼지오겹살 ⠀⠀⠀⠀⠀⠀⠀⠀⠀⠀⠀⠀⠀⠀⠀⠀⠀ ⠀⠀⠀⠀⠀⠀⠀⠀⠀⠀⠀⠀⠀⠀⠀⠀⠀ ⠀⠀⠀⠀⠀⠀⠀⠀⠀⠀⠀⠀⠀⠀⠀⠀⠀ 다른 가족 사진 찍어 주느라 첫 날 우리 가족 사진이 없다.헐ㅋㅋ 우리 아들이 찍어 준 사진은 다 뒷통순건가 뒷통순건가아🤣 ⠀⠀⠀⠀⠀⠀⠀⠀⠀⠀⠀⠀⠀⠀⠀⠀⠀ 700장이나 찍었던데 쓸 수 있는게 없다. 남의 가족은 잘 찍어놓고 내 신랑은 186cm인데 거의 이등신으로 찍어놨고 우리 가족 사진은 엄꼬 😱😱😱😱 ⠀⠀⠀⠀⠀⠀⠀⠀⠀⠀⠀⠀⠀⠀⠀⠀⠀ 그와중에 진짜 작작 쳐먹고 운동해야겠다고 다짐하게 한다😭😭😭😭 ⠀⠀⠀⠀⠀⠀⠀⠀⠀⠀⠀⠀⠀⠀⠀⠀⠀ 맛집.. 우리 그 인스타에서 맛있다고맛있다고 난리인 식당들 다 쫓아가봤지만 싹다 실패봄 이 사기꾼들아!!!😤😤😤😤😤😤😤 ⠀⠀⠀⠀⠀⠀⠀⠀⠀⠀⠀⠀⠀⠀⠀⠀⠀ 동문시장에서 회 떠다 먹고 동문시장 푸드트럭에 줄 서서 사먹은 야식들이 비싸기만 하고 맛대가리 1도 없는 유명 식당들 보다 가성비 훨씬 좋았다. 두번이나 갔을 정도니 근데 사진은 어디갔노??😆 ⠀⠀⠀⠀⠀⠀⠀⠀⠀⠀⠀⠀⠀⠀⠀⠀⠀ 서귀포시장에서 흑돼지 오겹살 사다가 한라산 ,푸른밤이랑 먹었던건 진촤 jmt ⠀⠀⠀⠀⠀⠀⠀⠀⠀⠀⠀⠀⠀⠀⠀⠀⠀ 정방폭포 옆에서 할머님들이 즉석에서 썰어 주시는 해산물은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먹어 보진 말껄 그랬다. 우리는 모두 날 것 초보들이라🤣🤣🤣🤣 ⠀⠀⠀⠀⠀⠀⠀⠀⠀⠀⠀⠀⠀⠀⠀⠀⠀ 한군맘이 노래 부르던 지디카페 워.. 대륙옹니들이넘나 많아서 그 옹니들 따라 아이들 사진만 한장 찍어주고 튐🤣 ⠀⠀⠀⠀⠀⠀⠀⠀⠀⠀⠀⠀⠀⠀⠀⠀⠀ ⠀⠀⠀⠀⠀⠀⠀⠀⠀⠀⠀⠀⠀⠀⠀⠀⠀ ⠀⠀⠀⠀⠀⠀⠀⠀⠀⠀⠀⠀⠀⠀⠀⠀⠀ 미친듯이 걷고, 놀고 미친듯이 먹고, 마시고 사랑하는 남편, 아들,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이었다. ⠀⠀⠀⠀⠀⠀⠀⠀⠀⠀⠀⠀⠀⠀ ⠀⠀⠀ 곗돈 올리기로 한 것 잊지 마시길😁😁😁 ⠀⠀⠀⠀⠀⠀⠀⠀⠀⠀⠀⠀⠀⠀⠀⠀⠀ ⠀⠀⠀⠀⠀⠀⠀⠀⠀⠀⠀⠀⠀⠀⠀⠀⠀ ⠀⠀⠀⠀⠀⠀⠀⠀⠀⠀⠀⠀⠀⠀⠀⠀⠀ ⠀⠀⠀⠀⠀⠀⠀⠀⠀⠀⠀⠀⠀⠀⠀⠀⠀ ⠀⠀⠀⠀⠀⠀⠀⠀⠀⠀⠀⠀⠀⠀⠀⠀⠀ ⠀⠀⠀⠀⠀⠀⠀⠀⠀⠀⠀⠀⠀⠀⠀⠀⠀ ⠀⠀⠀⠀⠀⠀⠀⠀⠀⠀⠀⠀⠀⠀⠀⠀⠀ ⠀⠀⠀⠀⠀⠀⠀⠀ ⠀⠀⠀⠀⠀⠀⠀⠀⠀⠀⠀⠀⠀⠀⠀⠀⠀
대만여행 2일! 내일이 마지막...
🙊대만 2일차🙊 스펀에서 온종일 놀았다~ 재밌었다👍👍 비만 안왔으면 최고😂😂 . . #대만 #일본라멘 #스펀 #풍등날리기 #땅콩아이스크림 #대만편의점 #JMTGR #비싫다 ☔️
오늘 하루 먹은 리스트🥰 - - 🥜땅콩아이스크림👉🏻고소하고,아이스크림이 약간 쫀득 해서 녹아내리지 않고 맛있게먹었어요 - 🍗닭날개볶음밥👉🏻안에 밥이 쫀득하진 않고,향신료 냄새도 약간 나지만 먹을만해요.죽기전에 한번 더 먹진 않을듯? - 🍍스펀폭포 석과👍🏻👍🏻달고 부드러워요 안에 씨를 푸푸 뱉어야해요😝 - 🍱광부 도시락👉🏻고기가 질기거나 물컹거리고 중국맛이 날거 같았는데, 완전 바삭하구 맛있어요❗️도시락식당이 두군데 있는데(뭉뜬,꽃할배) 저는 뭉뜬촬영장소에서 먹었어요.뭉뜬은 김치랑 국,음료수도 줘요😋 이연복쉐프가 왔다갔다는😆 - 지우펀의 자연산새송이버섯 구이(향신료 싫어서 오리지널로 주문)새우완자,떡 두부 팥빙수??전부 먹을만해용 - 그리구 오늘도 홍루이젠 하나 클리어😋 - 오늘 아침9시부터 고생한 내다리 😭 이제 씻구 팩 하나 올리구 꿀잠 자자요😴 - ᴳᴼᴼᴰ ᴺᴵᴳᴴᵀ🌙
이렇게라도 함께해보겠어 이게바로 #아미의길 #빨주노초파남보라해 💜
곧 제주도로 도배 될 계정입니다🍊🍊🍊🍊
안녕,육지사람🙋🏻‍♀️
우도_땅콩빵아이스크림🥜🍦 ♡ ♡ ♡ ♡ #제주도 #우도 #우땅 #땅콩아이스크림 #땅콩빵아이스크림
제주도 #우도 #먹스타그램 #땅콩아이스크림 #보말칼국수 #화덕피자 (피자굽는 돌하르방) 등......♡♡
19.01.12-14 제주도✈️ . 2박3일동안 먹은것 생각보다 많이 안먹은거같은데......?
제주도여행 둘째날~일어나자마자 리조트 키카서 신나게 놀아주시고 우도로~~하유니덕에 차타고 배탐😄우도 한바퀴돌고~~펜션으로 와서 하유니 신나는물놀이👙 . . . #제주도여행 #리조트키즈카페 #우도여행 #땅콩아이스크림 #키즈펜션 #온수수영장 #장난감가득 #신난다신나 #아기랑여행 #여행스타그램 ✈️
대만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은 버거킹.. 야시장은 그냥 진해군항제 야시장이 최고다 취두부냄새는 살면서 다시는 안맡고싶은 역대급냄새다 - #일상 #대만 #타이페이 #여행 #스린야시장 #샤오룽바오 #우육면 #닭날개볶음밥 #땅콩아이스크림 #대만카스테라
제주도에서 다정하게♥️ 매일 놀고싶다😂 #제주여행 #제주도 #우도 #빨강커플 #블랑로쉐 #땅콩아이스크림 #에메랄드바다
아무리 추워도 우도 땅콩을 직접 갈아 만든 수제 땅콩 아이스크림이 빠지면 안되제 #제주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존맛탱
🥘떡볶이먹고싶다🥘
#여행스타그램 #대만버스투어 #예스폭지투어 #소시지구이 #땅콩아이스크림 #닭날개볶음밥 #석가 #새우완자 드래곤헤드 슬라이스 샷~~ 예류지질공원 스펀천등날리기 스펀폭포 지우펀 버스투어~~🤗🤗🙄 지우펀 왔을때 갑작스런 비로 옷이 홀딱 젖었지만 Jmt 소시지구이,땅콩아이스께끼,닭날개볶음밥,새우완자 석가는...글쎄 내입맛엔....😁😁
강아지가 많은 지옥펀🤢 #지우펀 #땅콩아이스크림 #먹스타그램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