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동글

89,849 posts

Loading...
#급모임 #급생파 #스몰케잌 #추석 #생일 #쪼잘쪼잘 #스토리 #밝은 #보름달 #땡글땡글 #동글동글 #함께여서 #늘좋쿠나 나와 함께 여행가면 좋을것 같다고 얘기해준 밍리리~3년내로 추진해보세♡ 너희 둘 늘 응원해💕
오랜만에 가본 식장산은 역시나 반짝반짝 ✨ _ #2018추석 #보름달 #동글동글 #식장산 #전망대 #야경명소
Loading...
집 안에 있는 마루를 끄집어낼때마다 고개를 젖히고 나를 보는데... . 그때마다 졸귀라서 한 컷ㅎ . 갈수록 더 털 뿜뿜하는 우리 마루♡ . . Maru 18.07.14♡ . #마루 #화이트포메 #화이트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 #2개월 #뽀시래기 #잘잠 #졸귀 #걸음걸이 #잠만보 #이갈이 #포메 #750g #사자 #곰돌이 #동글동글 #털뿜뿜
보름달 떳어여❣️ 하지만 카메라에 잘안나오넴ㅠ #보름달 #노래생각나 #선미보름달 #동글동글 #달 #이뿌다 😍 #추석 #💗
- 뭐 이런곳이 다있니..!!?!!🤯🤯 #구뚠뚠 #진짜뚠뚠이 #레알리 #동글동글 #살좀빼야겠다그램 #일상 #데일리 #여행 #여행에미치다 #식스센스닌반베이 #나트랑 #베트남 #selfie #daily 이런곳 와서 래쉬가드 입는건 중국인들만 하는거니까...😕
추석 보름달☆ 진짜 동글동글하다! #추석 #보름달 #동글동글 #소원빌기
밤 산책하기 !! 여보❤ ㅠㅠ 속이 안좋아서 ........., 언제쯤 입덧을 안할라나ㅠㅠ #보름달 🌕 #동글동글 둥둥 떠있어서 #소원 빌다 ~~
#비누방울 #동글동글 #곧터짐주의 #canon #6d #jeju #korea #신협 #성안신협 비누방울 놀이 곧 터지면 없어지는 비누방울 애들만 좋아하나 했더니 어른이 봐도 이쁘네...^^
🙏🏻
#달 #밝음 #이쁘다 #동글동글 #퇴근길 #찰칵 . . . . . . 퇴근길 우연히 본 하늘은 달이 참 밝게 빛나고 있었음~ 달 엄청 이쁘💕🌕🌙
#첫줄 남은 2018년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 . . . . #추석 #메리추석 #즐추 #한가위 #보름달 #동글동글 #연휴 #휴일 #굳월요일 #국시 #D75 #daily #moon #follow
보름달 보러 나가야겠다. 🌕 #동글동글 #정직한 #원형
밤에 이런 달 보기 힘든데..ㅠㅜ 오늘이 추석이라서 달이 동그랗네ㅎㅎ 달 보고 소원 빌면 이루어질까..?이루어지길 바라며 자야지~ #밤 #ㅠㅜ #추석 #달 #보름달 #동글동글 #소원 #잠 #달스타그램 #밤스타그램 #팔로우
소인국의 외로움쟁이🌝
🌕달이 엄청 크고 밝다🌕
동글동글 보름달🌕 너무 예쁘다, 소원빌어야지 . . #보름달 #동글동글 #추석 #벌써추워 #청주 #180924 #05 #14 #중학생
#보름달 달달 무슨달~ 쟁반같이 둥근달♪ 오늘 종일 집콕이었는데 오라방한테 달협찬받았다🌝 땡큐👍 너무 잘찍은거 아니가???? 암튼. 남은올해 모두가 달달하길💕🙏 - #해피추석 #명절 #추석 #한가위 #동글동글 #예쁘다 #가족 #친척 #친구 #지인모두 #행복하길 #🙏 #🌝 #소원을말해봐 #끼마나사는얘기
#마이달 🌙 🧒🏻+175 달 보고 소원도 못빌었는데, 울 소연이 얼굴 보고 소원빌면 되겠네 ㅋㅋㅋ 데굴데굴 굴러댕기더니 이불 머리에 뒤집어쓰고 좋다고 웃어댄다, 미치게 귀여븐 박소여니😍 . . .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 #소다자매 #소연 #소연스타그램 #달소연_성장기록 #보름달 #동글동글 #동글이 #미소천사 #잇몸미소 #외할미댁
동그란 보름달 (o^^o) #추석 #보름달 #소원 #동글동글 #이쁘다 ❤️
달이 이뿌다 🌕. #달 #동글동글 #추석 #한가위
똥그란 보름달🌝full moon🌜 Happy Korean Thanksgiving🌾🍁🧡 너무 이쁜 보름달을 핸드폰 못담아내는게 아쉽다😢그래도 보름달처럼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추석 #한가위 #양재천 #뱃속송편몇개 🍡🌚#보름달 #보름달보면서소원비세요 #동글동글 #기분좋다 #모두행복한추석 🌾
보름달🌕 명절엔 야옹이 송편빚기🐱🐱
🌕 달아달아 밝은달아 🌕 십오야~ 밝은 둥근 달이 둥실둥실둥실 떠오면 설레는 마음 아가씨 마음 울렁울렁울렁 거리네 #가요무대 보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가위 #추석 #보름달 #동글동글 #시골 #심심 #셀카 #백장넘음 #selfie
우와 달이다🌑🌒🌓🌔🌕🌖🌗🌘🌙 . . . . . #일상 #daily #추석 #내일 #떠나요 #달 #내얼굴 #달 #보름달 #살 #포동포동 #동글동글 #ㅎㅎㅎ
#추석 #보름달 #동글동글 #달달 #포항 #이때만을기다렸다 #캐논800d #카메라파워 EOS 80D | EF-S18-135mm f/3.5-5.6 IS USM | ISO100 | 1/124sec
오늘 달 너무 예쁘다아 ㅠㅠ ⠀⠀⠀⠀⠀⠀⠀⠀⠀⠀⠀⠀⠀⠀⠀ ⠀⠀⠀⠀⠀⠀⠀⠀⠀⠀⠀⠀⠀⠀⠀ #오늘 #달 #뭐야 #너무 #예쁘잖아 #동글동글 #보름달 #진짜 #예쁘다 #카메라#담기지가않네 #미쳤다 #23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어?? 내 얼굴이 왜 저기있찌...??☺ . . . #달 #동글동글 산책하면서 만난 달 #산책 #남양주 #너무추워 #롱패딩 각!!! #물의정원 #드라이브 #드라이브추천
추석 달🌕 . . . . . #추석 #보름달 #동글동글
소원을 말해봐 오늘은 한가위.. 나의 소원은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건강하자 그리고 모두 행복하자 오늘은 달은 정말 동그랗다 그리고 너무 너무 이쁘다 #지금이순간 #추석 #소원을말해봐 #동글동글 #더도말고_덜도말고_한가위만_같아라 #달 #달사진
. 에구 허리아포~~ 그래도 맛있네^^ 부치면서 냠냠^^ . . . #추석 #동그랑땡 #맛있다그램 #노릇노릇 #동글동글 #
오늘 달 예뻤는데 다 봤어욤?💗🌝 #보름달 #🌝
유정쌤 기본 순환해독 2주했을때 사진입니다♡ . 어렸을때부터 식이조절과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반복해서 했었고 수많은 요요를 겪으면서 점점 몸도 안좋아지고 살이 찌는 속도는 점점 빨라지더라구요ㅠㅠ . 더이상 식이조절과 운동으론 살을 뺄수없겠구나 했을때 여러가지 시중의 저렴한 다이어트 보조제 사서 먹어봤지만 싼게 비지떡이라구...😣😣 . 그러던중 우연하게 인스타를 통해 코치님을 만나뵙고 처음엔 고객으로 기본 해독프로그램 2주만 진행했었어요!! . 근데 이게 왠걸😱 다이어트 목적으로 진행했었지만, 항상 자도자도 피곤하다는 생각이 들었었고 언제나 몸이 무거웠었는데(살이 쪄서 그런줄..하하) . 혈액, 혈관만 청소 해주니 살도 살이지만 몸이 너무 가벼워지더라구요!! . 그래서 전신디톡스를 하고싶은마음, 그리고 제품을 평생 공짜로 먹고싶은 마음에 이 일을 시작했었는데 . 이젠 제 업이 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 전신디톡스가 부담이시라면 저처럼 기본프로그램 우선 해보셔요♡ . 처음부터 100% 확신가지고 드시는분 아무도 안계세요~ 보통 70~80%의 믿음으로 시작했다가 먹어보고 효과느끼니 그때부터 믿고 진행하시는거죠^^♡ . 디톡스 문의는 @imyj1204 프로필링크 꾸욱❤ 카톡문의는 dldbwjd108💌 . #아이스아메리카노 #투썸 #조각케익 #후식스타그램 #후식타임 #디저트 #커피한잔의여유 #한가한오후 #잠시여유 #잠시휴식 #쉬어가기 #안부 #좋은일만 #좋은말 #좋은날 #효도 #날씨좋다 #남친이랑 #남편이랑 #맛점 #식후산책 #회사앞 #공원나들이 #투턱주의 #분위기깡패 #달달해 #앞산 #동글동글 #빙구웃음
달보고 소원👨‍🔬🌕🙋‍♀️ 그리구 오늘은 한옥마을에서 즐겁게 보냈다 전주에 올때마다 나의 목적지는 한옥마을 ㅋㅋㅋㅋ 전주는 언제든 오면 편안함. 내일 다시 대전행이지만 지금만큼은 전주갬성 ㅋㅋㅋㅋㅋ #전주 #안녕 #대전행 #보름달 #내얼굴같아 #동글동글 #둥그르르르 #일상 #daily #좋아요 #편안 #전망 #한옥마을
보름달이 어떻게 이렇게 밝을수가있지? 눈부시다 눈부셔~다들 소원빕시다~~🙇‍♀️ . . . #추석 #한가위 #보름 #보름달 #보고 #소원 #빌기 🙏 #밝고 #이쁜 #동글동글 #땡글땡글 #선팔 #맞팔 #팔로우 #인스타 #소통 #즐추
. . . 케이크처럼 ~ . . . 쌓아달라고 주문주셨어요 💕 . . . #알록달록 #떡카롱 #동글동글 떡카롱 #달달 #고급진맛 💛
늦었지만 해피추석🌕 수정이마냥 동글동글해지세요🌝 Always Happy Day🌸🌸 #추석 #오늘이추석 #달덩이 #🌕 #전주 #익산 #동글동글 #해피데이 #missu
next 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