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1,920,774 posts

Loading...
타이페이로 가는 사람들은 한번씩 꼭 지나치는 장소에서 한 컷? ㅋㅋ #대만 #타이페이
2019.01.10 택시투어! 🇹🇼예류 - 스펀 폭포 - 스펀 - 진과스 폭포 - 진과스 - 지우펀 - 시먼딩 밤투어😉 . . 예류 너무 덥고 친구 한 명이 다쳤던터라 많이 안 걷고 유사 하트바위에서만 찍고 휴식 . . 스펀 폭포는 그냥 폭포였는데, 가는길에 먹었던 소세지가 인생맛집이었다 세상에서 제일 맛있었음... 무지개도 계속 볼 수 있었음! . . 풍등 악세사리 샀다💗 happiness with hand in hand 🖐 🤚 . . 스펀에서 풍등 날리기! 붓으로 꾹꾹 쓰면 글씨가 안 예뻐진다 (나는 몰랐음) . 가끔 철길로 기차 들어오는데 신기했다ㅋㅋㅋ이렇게 위험한데 그냥 한다니.... . 어떤 가족들 풍등 건물에 걸려서 그냥 타버렸다ㅠㅠ 보는 내가 마음이 아팠다 소원 적은건데... . . 진과스는 그냥 자연속에서 산책한 느낌! 그리고 도착지쯤에 있는 바다가 너무 예뻐서 한 시간도 서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 . 지옥펀이라고 해서 엄청 걱정했는데 펑지우 야시장이 더 심했다 ㅎㅎ 생각보다 무난했다! . . 밤 10시쯤에 시먼딩 돌아다녔는데 이제야 현지인들이 활동하는 느낌...? 되게 안전하게 11시 반까지 돌아다녔다 타이거슈가 닫았길래 옆옆 가게에서 흑설탕 밀크티 마셨는데 똑같이 존맛😄
Loading...
♑️ 尺寸size.4-4.5cm 顏色color prices.plz contact me if u like 認領請截圖傳賴❤️ 需匯完訂金才算認領完成✅ - 🇹🇼Taiwan Taichung 👇🏻contact email : newsak0@gmail.com line : @whysmilesally (ID start from @!!!) wechat : newsak0 - 📌二月開放預約 詳細預約規則及資訊請於LINE主頁觀看 真的有問題不懂再詢問哦! 地址位置也在官方LINE的主頁有照片 不知道地址可打按ig的通話比較會接😊 - 📌 LINE ID : @whysmilesally (前面有@) ◽️預約及討論要用LINE喲! ⚠️線上討論時間:2PM~8PM 其餘時間不回覆 - #台中紋身 #台中刺青 #ladytattooers #whysmiletattoo #taichung #lovetattoo #tagsforlike #tattoogirl #대만 #tattooist #taichungtattoo #taichungink #taiwantattoo #taichungink #taiwantattooist #tattoogirl #whysmilesally #sallylin #미니타투 #likeforlike #타투 #문신 #minitattoo #아트 #타투이스트 #컬러타투 #bangkoktattoo #thailandtattoo #bangkokart #thailand_ig
대만의 낮🏙 대만은 대체적으로 날씨가 흐려서 회색도시의 느낌이 강하다 이 때문에 더 오래 있으면 우울증에 걸릴지도 모르겠다는 느낌을 받았다 . 습도가 높아 녹슨 건물은 날씨와 잘 어우러졌다 . #대만 #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지 #taiwan #trip #changchun #대만여행 #오토바이 #간판 #도로 #회색도시
개구미🐸 #홍마오청 #taipei
bitter A people has to have a code, a way of life to live by
지우펀에 가면 식당을 꼭 가세요~~~ 🏮🍺🥘 음식도 맛있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더 더 더맛있어요~~!! 홍등 풍경도 편안하고 여유있게 감상할 수 있어요~~아~~ 또 가고싶다~~~~🙄💜 . . . #냠냠 #지우펀맛집 #지우펀식당 #분위기깡패 #대만 #지우펀 #홍등거리 #🏮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대만여행 #대만맥주 #새우볶음밥 #닭조림 #딤섬 #샤오룽바오 #taiwan #jiufen #travel #JMT #eungabi_ #selfie #셀카 #셀피 #이층맛집 #은가비 #출장 #사진정리는지금부터 #ㅋㅋㅋ #추억
☔下著雨的日子…就來場宇宙星球小旅行吧🌠 📍Attraction: Taipei Fine Arts Museum ----- ♥感謝 @sheng860419 分享美照📷 ----- 天氣不好不知道要去哪嗎 最近台北市立美術館 有幾個很好拍的展 2018台北雙年展-後自然:美術館作為一個生態系統 作品名為世界處理器 在地球儀上映射地球的數據 如國家健康、統計資料、生育率、國防預算、毒品販運路線、貿易趨勢、媒體自由等等 藝術家用大眾能取得的數據創作出每個地球儀 - 展期: 2018/11/17 - 2019/03/10 - 🚩台北市中山區中山北路三段181號 - 週一:休館 週二.三.四.五.日:09:30 - 17:30 週六:09:30 - 20:30 ----- #台北 #台北景點 #現在玩台北 #Taipei #travel #photography #igtravel #iseetaiwan #iseetaipei #taipeitravel #discovertaipei #traveltagged #風景 #写真 #旅行 #여행 #타이페이 #여행스타그램 #풍경 #대만 #臺北市立美術館
#단수이 #빠리 #자전거타고 #남친님이 #힘으로 #자전거운전하심 #굳 #이쁜컷 #대만 #taiwan 총4일 여행중 대만의 날씨는 하루만 비오고 흐리거나 맑았어 크으 비가 와도 조금만 오게 해달라고 빌었는데 완전 굳 날씨🌏🌝 밤되면 쌀쌀한정도였는데 근데도 감기 제대로 걸렸다...
대만여행❤️ 주위에서 다들 입맛에안맞아서 못먹었다고 살빠져서왔다고해서 넘나걱정했는데😩 내입맛에딱이욧따.....🤣 날씨가선선해서긍가 시우도잘자고잘묵고 넘나행복했던시간☺️ 해외나가면 음식입에안맞아서 힘들어하는 울남펴니😢 근데 돌아오이 니왜살쪄있노😱 날따새지면 또놀러가쟈헤헤 담번엔오디가징?🤔 #대만 #타이베이 #타이거슈가 #인생밀크티 #티엔진총좌빙 #치파이 #광부도시락 #맛집 #천국 #내스탈 #구경할꺼보단 #또먹으러 #가곱당 #행복했던 #시간 #여행스타그램
3,4월쯤 갈만한 여행지 어딨을까?!🤔 올해 목표! 최소 3번 출국하기!! . . . #2019 #여행계획 #출국 #✈️ #대만 #다음은 #어디죠 #여행 #trip #like
🤩🤩🤩 자연 너무 좋다~~ 바다 논밭 가릴거 없이 힐링~~ . BGM 더하며 봄이 온거 같은 느낌~ . . #taiwan #taitung #chishang #台湾 #台東 #池上 #nature #great #refresh #대만 #타이동 #츠샹 #도시락 #열대과일 #대만일주 #aroundthetaiwan #🇹🇼 #👍 #여행에미치다
대만여행 3일차. #우라이마을 도심을 벗어나서 자연속으로. 우리나라랑 다른 경관이 이색적이면서 여유롭고 좋았다. 시장 끝집 #멧돼지소세지 맛있음! 시장 중간쯤 그냥 들어간 빙수집 #망고빙수 달지 않고 넘 맛있게 먹음. 망고철이 아니라 비록 냉동망고였지만. #우라이폭포 딱히 볼건 없지만 꼬마기차 타고 올라가는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 . . . #대만 #대만여행 #taiwan #wulai #우라이 #烏來 #여행 #힐링 #여행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Chocolate choc Almond ice cream & Hot cocoa 巧雪可可 99 .(原價 155 .) ᏚᏟᎾᎡᎬ ★ ★ ★ 全家聯名新品不斷!! Häagen Dazs法國原裝雪糕 x Let's café 聯名推出熱可可 雪糕“香草焦糖脆杏仁” ᴼᴿ“巧克力脆杏仁”口味任選 愛吃甜的可以選香草焦糖口味的雪糕 加入熱可可裡綜合了熱可可的苦味 雪糕一放入就融化了 嚐了一口 還是喜歡分開吃 吃的到雪糕的脆皮口感 吃完再喝熱可可溫暖一下 ‼️期間限定,全台限量10萬份 _ 📍全台全家便利商店 @familymart_tw #chocolate #haagendazs #foodie #instafood #pattern #life #happy #good #goodeats #delicious #yum #popyummy #taiwan #taipie #マシュマロ #おいしい #いちご #우유 #맛있는 #먹스타그램 #일상 #사랑 #럽스타그램 #대만 #디저트 #말차 #全家 #台北美食
사진 너무 많아서 엄두를 못냈는데, 슬 시작 해볼까 . . . . . #대만 #台湾 #타이페이 #taipei #여행 #travel #자유여행 #반다나 #패션 #기록 #시작
내 마음속 1등 밀크티❣️
엄마 미안해 등짝만 때리지 말아줘... 🥺
# 모자 쓰고 싶길래 대만에서 너무 맘에 드는 모자를 7만원 주고 샀어 근데 웃긴게 뭐냐면 이거 한국에서 수입한거고 대만이 2만원이나 더 비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부자가 될 거야 🧝‍♀️ #진과스 #현지그램 쌍따봉
이번 대만여행 라인프렌즈 쇼핑샷✨ 원래 환전하려는 돈에서 10만원 빼고 환전했더니 하고픈만큼 못 사서 아쉽다ㅜㅜ 라인의 나라 대만. 또 가야지. . . . #라인프렌즈 #linefriends #brownandfriends #코롬방 #candypoppy #lipton #nivea #linefriendsworldtour #linefriendsworldtourtaipei #linefriendsworldtourtaipei2019 #colgate #colgatelinefriends #linefriendsselfiestick #대만 #타이페이 #taiwan #taipei
너무 감사드립니다. 내일도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인스타 보시고 찾아주신 분들께 많이 준비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대만며느리 #대만 #제과 #홍두병 #에그롤 #와편 #중랑구맛집
얼마전 #대만여행 다녀오신 부모님이 무려 한시간을 기다려 사오셨다는 💆🏻‍♀️ #미미 #누가크래커 👀 지금까지 먹어본 #누가과자 중에서 가장 맛있는데? 이름이 미미라니ㅋㅋ @xx.mm.pp !?🤣. . . . #대만 #대만과자 #미미크래커 #미미과자 #우롱차 #펑리수 #파인애플과자
우비 덕에 살음🥺 #대만
🇹🇼❤️ #대만
좋아하는 분위기🥰❤️
2019.01.09-12 타이페이여행 타이페이101 타이페이가 수도이기는 하지만 대만 자체에 크고 높은 건물이 별로 없어서 야경이 막 그렇게 우와아아아이뿌다아아 이런 건없었는데 91층 야외에 나갔을때 안개가 껴서 사아악 가려졌다 드러났다하는 몽환적인 느낌은 예뻤다 . . . #대만 #대만여행 #타이페이 #여행 #여행스타그램 #우정여행 #타이페이101 #타이페이101전망대 #101타워 #야경 #TRAVEL #TAIWAN #TAIPEI #TAIPEI101 #TAIPEI101TOWER #NIGHTVIEW
🇹🇼IN TAIPEI🇹🇼 타이베이 갬성. . . . . . . . . . . . . . #대만 #taipei #타이베이 #갬성 #사진 #사진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instagram #instagood #daily #dailylook #좋아요 #행복 #🇹🇼 #1일차
만두
□■ 메이저 안전 사이트 소개 ■□ - ♠ 각종 검증사이트에서 안전인증완료 ♠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없는 놀이터 ♠ 개인정보 유출 NO!해외 안전 개인정보 보안시스템 운영 - ☆ 일회성이 아닌 실배터님들을 위한 안전한 메이저공원입니다 ☆ - #헬스 #사설토토 #사설토토사이트 #안전공원 #바카라 #대만 #울산 #일본 #메롱 #오션월드 #포커 #시계 #파워볼 #소통환영 #남자친구 #글귀 #흔남 #셀 #가방스타그램 #깜놀
#여행스타그램 2018.01.10~13 <부산 국제건축대전 해외 건축 탐방> 2일차) 대만 타이베이 여행기 . 야류, 스펀, 지우펀 많이 덥고 꿉꿉했던날🌥 . 어제보다 더 신기한 곳을 많이 갔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라는 영화에서 보았던 천등 날리기도 해보았고,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에서 보았던 지우펀에도 직접 가보았다🛤 . . #대만 #타이베이 #스펀 #천등날리기 #그시절우리가좋아했던소녀 #스펀폭포 #야류 #국립야류해상공원 #지우펀 #땅콩아이스크림 #존맛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금품딤섬 #wave
대만 갈때 쓰려고 12월초에 주문했는데.... 오늘 온거 실화냐? 소름..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졸라 쳐맞기 전까지는" 타이슨형님 말씀이 생각나네.. #타이슨 #명언 #계획 #여행 #대만 #준비물
【台北美食】劍南路站 #EATPIRE吃台北  #派派吃飽飽 #載EATPIRE立即享回饋 - 棧F.M.L Café花樣拿鐵 - 感謝凱蒂跟寧寧在餐酒活動週使用EATPIRE超讚APP去花樣拿鐵飽餐一頓~😻 也謝謝分享了美美的照片給我們☺️ 在這裡偷偷提醒大家!強檔回饋只到1/20歐‼️ 小週末的聚餐還沒想到要吃什麼的吃吃粉們! 花樣拿鐵絕對是你最佳好選擇🤫 不但肚子吃飽了!相機也跟著一起拍飽飽🙈 - 開胃│希臘女神沙拉 飲品│玫瑰夢幻西球(玫瑰/西瓜/鳳梨/百香果) 飲品│芒果乾凝釀(芒果優格/甘蔗/檸檬冰沙)  飲品│棉花天空(棉花糖/新鮮水果/氣泡) 主餐│澳洲和牛漢堡肉深盤(大) 主餐│乾式熟成肋眼18OZ 主餐│帕馬森火腿芝麻葉PIZZA - 🔎 棧F.M.L Café花樣拿鐵 🚇 捷運劍南路站2號出口 🏠 台北市中山區北安路780號3樓 ⏰ 日~四 11:00~21:00/五六11:00~22:00 ‼️接受預約,適合聚餐。 - . @candychi99 @taipei_meowfood  thanks for sharing! . 🏷️分類標籤 地區:#EATPIRE吃劍南路站 類別:#EATPIRE吃餐酒館 . #台灣美食  #台北美食  #台北餐酒館  #劍南路站  #劍南路站美食  #棧花樣拿鐵   #餐酒館  #美食  #食物  #下午茶 #taiwanfood  #taipeifood #food  #foodie #igfood  #popdaily #대만  #디저트  #디저트그램  #인친  #맛스타그램 #맛있다  #맛집
🧘🏻‍♀️
5월에 쓰자고 지미가 준 여행노트ㅋㅋ 근데 혜지나..언니는 여행일정 잘 못짜는데ㅋㅋ 그냥 니꺼 뺏길께😈 . . . . . #첫줄 #부산 #직장인 #회사원 #퇴근길 #친스타 #선물 #여행노트 #대만 #러시아 #흔녀 #훈녀 #일상 #일기 #인친 #소통 #맞팔 [2019.01.16]
후기 :
#대만 #가오슝 #taiwan #starbucks 대만에서는 방문했던 스벅마다 컵에 귀여운 그림을 그려주었당😎 생각보다 너무 친절하고 여유로웠던 대만 사람들! 사람들때문에 그 나라에 대한 인상이 더 좋아졌다 💓
#가족여행 #대만 #타이페이101 . 2019.1.12~2019.1.14. 모처럼 가족여행. 동생 대학가기전에, 나 둘째 출산하기 전에 비행기 한번 타보자!! 차근차근 준비해서 갔지만 변수는 있는 법 ㅋ 그래도 엄마아빠 모시고 자유여행으로 잘 갔다 왔당^^ 다음에는 더 좋은데로 가자!!
▪小北家灶咖 ZAOKA 🚩台南市中西區郡緯街68號 ⏰08:30~16:00/週三固定公休 (更多食物環境照請往左滑👈) - - - 開幕不久就來吃的店拖到現在才發😂 那時候為了想拍空景和挑位置 所以八點前就到現場等了💤💤💤 明明放假還要比平常早起哈哈哈 一進店內就有親切的招呼與餐點環境介紹 早午餐選擇不多但也有輕食可選擇 那時候去還是優惠價算很平價早午餐喔🙆 (什麼時候恢復原價可能要FB私訊問一下) · ☑ #自製醬料香烤雞腿排 $140 雞腿肉是店家自製醬料去製的 肉質很軟嫩~不柴🐔🤤 ☑ #南瓜金沙特製鹹蛋豬肉球 $120 這鹹蛋豬肉球🐷蠻特別的 口感算偏軟不是扎實感肉球 但也不錯吃啦只是鹹蛋味偏淡 個人覺得味道重一點感覺會更好 · 以上兩款早午餐內容物都蠻豐富的 有健康的水果/生菜/乾煎食蔬 外加溏心蛋和味噌湯🍴 還有店家手工自製的#麵包 (肉鬆和蔥花) 整體份量個人覺得7分飽吧哈哈哈😆 但以這價格來說很~可~以~了 還有舒服漂亮的環境附加頂樓花園🌳🌲 有來用餐的朋友請一定要去三樓看看 · 到這裡文章還沒結束哈哈⬇⬇⬇ 還有甜點 ☑#巧克力香蕉核桃磅蛋糕 $100 點來當飯後收尾剛剛好啊👄 每口都有淡淡香蕉味跟巧克力不會太搶戲 在配上點磅蛋糕附的鮮奶冰淇淋🍦 這結尾很好哈哈心滿意足離開小北家灶咖 等熱度過後下次還想來享受環境和空間❤ (店內低消每人一杯飲品) - - - #台湾 #台南 #台南早午餐 #日常 #紅茶 #蛋糕 #taiwan #tainan #brunch #yum #shuEating #대만 #맛집 #브런치 #고기 #디저트 #맛있다
한입에 반함 ♡
2019.01.09-12 타이페이여행 타이페이 101 타워 원래 계획은 해가 지는 걸 전망대에서 보는 거였는데 TWG에서 격하게 노닥거리다가 올라갔더니 이미 컴컴ㅋㅋㅋㅋㅋ하디만 그래도 잘 노닥거리다왔답ㅎㅎ 매직포토 누구부르는거 아님니닼ㅋㅋㅋㄱ . . . #대만 #대만여행 #타이페이 #여행 #여행스타그램 #우정여행 #타이페이101 #타이페이101전망대 #101타워 #TRAVEL #TAIWAN #TAIPEI #TAIPEI101 #TAIPEI101TOWER #LG #V40 #V40ThinQ #매직포토
2019.01.09 타이중 ->타이베이 이동 . . 일부러 일정 하나도 안 잡고 대만 시내를 즐겼다! 시먼딩 정복 완료 . 니우디엔 우육면이 breaking time 이어서 옆옆 가게로 갔는데 홀린듯 kimchi pot 시켰다..ㅠㅠ 존맛 . . 타이거슈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왜 한국에 없죠..? . . 일몰시간에 중정기념당 가면 특별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것 같다!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갔는데 운 좋게 바로 앞에서 봤다 . . 펑지우 야시장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람 많고 특히 SNS에 올라온 가게들은 한국인 줄이 너무 길다...ㅠㅠ 나는 치즈감자 느끼하기만 했는데... 진짜 사람에 쓸려다니고 취두부 냄새에 취했다 . 도피하듯이 어떤 빙수집 들어갔는데 망고빙수가 정말정말 맛있었다 . . 저녁에는 좀 추웠는데 한국정도는 아님! 근데 이쯤되니까 한 명씩 목이 붓기 시작했다 목감기 약은 아무도 안 챙겨와서 하나 샀음
나도 줄서서 사봤다 #홍루이젠 먹고 보리밥먹으로 춍춍🐷
우아함
2019.01.14 🌳安平樹屋
#Repost @blossom_entertainment (@get_repost ) ・・・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입니다. 박보검 배우의 2019 아시아투어 추가 일정과 관련한 안내말씀 드립니다. 2019년 3월 23일 자카르타, 3월 30일 쿠알라룸푸르에서 박보검 배우의 팬미팅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확정되는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박보검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2019 Park Bo Gum Asia Tour <좋은 날 : May your everyday be a good day> 1. 일정이 확정된 지역 : 1월 26일 서울 2월 3일 일본 2월 16일 방콕 3월 9일 싱가포르 3월 16일 홍콩 3월 23일 자카르타 3월 30일 쿠알라룸푸르 4월 6일 대만 2. 일정 미확정된 지역 : 필리핀 #박보검 #ParkBoGum #블러썸엔터테인먼트 #Blossomentertainment #2019_박보검_아시아투어 #2019_ParkBoGum_AsiaTour #아시아투어 #Asiatour #팬미팅 #Fanmeeting #서울 #Seoul #일본 #Japan #방콕 #Bangkok #싱가포르 #Singapore #홍콩 #Hongkong #자카르타 #Jakarta #쿠알라룸푸르 #KualaLumpur #대만 #Taiwan #필리핀 #Philippines
王道ろじ行ってきた✨ #怪物冰 #宮古島雪塩花生
Give完整版😈👿要認真看歐!
2019 말래이시아 세팡 서킷 레디컬 체험 프로그램 운영합니다. 아시아최고 서킷에서 레디컬을 느껴 보세요 문의는 02-6953-3340으로 해주세요 . . #레디컬 #레디컬컵아시아 #레디컬 #sr1 #한국 #중국 #대만 #일본 @radical_sportscars @radicalcanada @radicalsweden @radicalkoreacup @radicalasiacup @radical_sportscar_polska @sepangcircuit #car
来てくれるの分かってたけど想像の8倍くらいかっこ良くて感動したはるばる田舎までありがとう! インスタで認知されすぎててれいより周りが先に気づいてて笑った 跟你一起過來的時間不太長 但我們漸漸互相理解我真的很開心 雖然也会吵架但是你什麼時候都想著我一直以來真的謝謝你 能成为你的女朋友是我的驕傲而且我想珍惜你 能見到那麼出色的人,我跟你一起度過的每天非常幸福 感謝不僅德軒,家人,朋友,在我身邊的大家 李德軒 以后也請好好相處哈哈 我隨時隨地想你喔 "ありがとう"の一言に尽きます #成人 #日本 #Lee
날씨 짱좋아❤ #대만 #101빌딩
. 비누향 가득한 대만 소세지 🌭 #가오슝 #대만 #출장
next page →